예스바이크 - 오토바이부품 오토바이용품 드레스업 튜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객센터


고객센터 커뮤니티

예스바이크 - 오토바이부품 오토바이용품 드레스업 튜닝
FAQ 검색


예스바이크 - 오토바이부품 오토바이용품 드레스업 튜닝 목록

  1. 회원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예스바이크 회원은 일반회원과 도매회원으로 구분합니다.

     

    일반회원은 개인회원을 말합니다.

     

    도매회원은 오토바이센터, 오토바이정비업체로 사업자 회원님을 말하며 도매회원 가입시 사업자등록증을 사진 이미지로 첨부하거나 팩스(02-2279-1477)로 보내주셔야 도매회원으로 승인해 드립니다.

    도매회원으로 승인되어야 도매가를 보실 수 있으며 도매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한가요?

    네, 비회원(로그인하지 않아도)으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이나 비회원이나 판매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주문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도매회원은 도매회원으로 가입하셔야 도매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 분은 고객센터(02-909-5282)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시, 신용카드 등 수수료가 발생하는 온라인 결제 방식을 이용시에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지 않습니다.

     

  3.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배송비는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입니다.

     

    7만원 미만인 경우 기본 2,500원의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상품에 따라서 부피나 무게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등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도선료 등)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오토바이 상품은 부피가 일정치 않고 무겁기 때문에, 추가 주문시 묶음 배송을 요구하시기 때문에 정확한 배송비 산정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미 결재를 하셨더라도 배송비를 추가로 입금해 주셔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4.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예스바이크 관리자만 할 수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취소시에는 사전에 고객센터(02-909-5282)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무통장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 고객님 계좌로 바로 환불해 드릴 것이며,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KCP 결제 대행(PG)사로 바로 신용카드 결제 취소 요청을 신청할 것입니다.

     

  5.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반품이나 교환 시에는 반드시 예스바이크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 오류 주문 등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반품을 하시는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하며, 예스바이크 쇼핑몰 하단 계좌번호로 왕복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편도 요금)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반품이나 교환시 예스바이크가 로젠택배로 반품요청을 신청하면 반품접수 일주일이내에 로젠택배가  받은 곳 주소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해 갈 것입니다.

     

    반품 및 교환 상품은 착불로 반품 요청하기 때문에 택배사에서 고객님께 배송비를 추가로 요구하지 않으며 그렇게 때문에 왕복배송비 또는 반품 배송비(편도 요금)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사로 고객님 임의로 반품을 하시는 경우 배송비가 다를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 비용은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만약, 예스바이크의 귀책 사유(오류 배송 등)로 잘못 배송한 경우에 택배비는 예스바이크가 책임집니다.

     

  6. 상품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교환 신청할 수 있는 경우에는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만 가능하며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자체 포장이 심하게 훼손된 경우, 이미 사용해 보셨거나 장착하신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온라인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차액이 발생한다면 차액만큼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전에 신청하신 주문건을 취소 처리한 후 다시 주문,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 이전 주문건을 취소한 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하며, 차액만큼 입금해 주시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은 발송한 상품을 예스바이크가 다시 받아본 후 이상이 없을시 교환 상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교환하는 경우에는 배송방법에 따라 왕복배송비 또는 반품배송비(편도 요금)를 고객님이 지불해 주셔야 하며 예스바이크의 귀책 사유(오류 배송 등)로 교환하는 경우 예스바이크가 지불합니다.

     

  7. 현금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는 발행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합니다.

     

    현금 영수증은 무통장입금, 온라인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방식으로 결제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카드 영수증으로 처리합니다.

     

    현금 영수증은 쇼핑몰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현금영수증' 버튼이 보이실 것입니다. 배송중이거나 완료된 건만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은 발행받으실 핸드폰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개인 소득공제용), 사업자번호(사업자 지출증빙용)를 입력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02-909-528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8. 회원 가입시 어떤 장점이 있나요?

    예스바이크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상품 구매시 연락처, 주소 등 개인 정보 입력이 쉽고 주문내역 확인 및 배송조회가 간편해집니다.

     

    예스바이크 회원으로 가입시 1,000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구매시 일반회원은 1%, 도매회원은 0.5%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도매회원의 경우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오토바이 부품 및 용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9.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하신 후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이메일 또는 문자로 전달받은 '주문번호'를 숫자만 입력하시고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 내역 및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태가 '주문'인 경우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여 아직 입금이 확인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주문상태가 '입금'인 경우에는 신용카드 등 온라인 결제 방식으로 주문하셨거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여 입금이 확인된 상태를 말합니다.

    주문상태가 '준비'인 경우에는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인 경우에는 상품을 발송했거나 배송중인 상태를 말합니다.

    주문상태가 '완료'인 경우에는 배송이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예스바이크의 지정 배송 업체는 로젠택배(http://www.ilogen.com/d2d/delivery/invoice_search.jsp, 1588-9988) 입니다. 

  10. 카드 취소하면 바로 취소 완료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주문한 당일에 취소하는 경우에는 당일 취소 처리가 완료되며, 주문일이 지나 취소하는 경우에는 취소일 기준 4~5일(KCP 영업일 기준, 공휴일 제외)의 시간이 걸립니다.

     

    예스바이크가 KCP에 결제 취소를 요청하며 KCP에서 확인을 거쳐 신용카드사로 최소 요청이 들어가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립니다.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 4일 전까지 취소처리가 완료되지 않으면 카드 청구가 될 수 있으며, 당월 카드 결제금액이 고객 계좌에서 빠져나가게 되면 익월 카드 결제금액과 상계 처리된 후 다시 고객님의 계좌로 반환됩니다.

     

    *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1. 신용카드 영수증이 필요한데 어떻게 받나요?

    신용카드 영수증은 쇼핑몰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을 확인하시면 '영수증 출력'이란 버튼이 보입니다.

     

    또는 주문시 이메일을 입력하면 해당 이메일로 KCP(결제대행사, https://www.kcp.co.kr/center.paysearch.do)에서 보낸 결제 관련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일 내용을 보시면 영수증 발급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거기를 클릭하면 바로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예스바이크 고객센터(02-909-528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2. 회원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 및 변경된 비밀번호 정보를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이메일 계정을 삭제하신 경우, 이메일 정보가 잘못된 경우에는 고객센터(02-909-5282)로 전화주시며 임시 비밀번호를 알려드릴 것이며 로그인 하신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13. 모바일 쇼핑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기로 예스바이크(http://www.yesbike.co.kr) 접속하신 후 주문 및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14.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약 2~3일 정도 걸립니다. 예스바이크 창고에 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공급사에서 상품을 받아 발송하기 때문에 약 3~7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단, 주문폭주 / 연휴기간 / 김장철 / 성수기 등 사유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5. 카드 취소했는데 비용이 청구되었네요?

    카드사로 일단 매입이 들어가게 되면 취소 당일 바로 처리되는 것이 아니라 이미 진행되던 매입처리가 완료된 후 취소요청이 들어가 취소 처리 기간(4일)을 거쳐 취소 처리가 완료됩니다.

     

    따라서 카드사 별로 약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 4일 전에 취소 완료가 되면 청구서가 발부됐다 하더라도 계좌에서 카드 결제 금액은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월 카드 결제금액이 고객님의 계좌에서 빠져나가게 되면 익월 카드 결제금액과 상계 처리된 후 다시 고객님의 계좌로 반환됩니다.

     

    (단, BC카드의 경우 고객 카드 결제일과 무관하게 당월 결제한 후 익월 상계 처리하고 반환되며 카드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부품 용품 예스바이크 운영시간/고객센터연락처/무통장입금계좌
KR모터스(S&T모터스,효성오토바이) 대림자동차 HONDA YAMAHA SUZUKI SYM KIMCO BMW Harley Davidson VESPA

접속자집계

오늘
294
어제
908
최대
1,891
전체
1,777,666
상단으로
상호 예스바이크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49길 24 (충무로5가 36-12)
전화 02-909-5282 팩스 02-2279-1477 대표 김미경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상득
사업자등록번호 134-08-4223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1-서울중구-0457호
Copyright © 2011 - 2016 예스바이크. All rights reserved.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KCP 결제 KCP 에스크로 현금영수증 로젠택배 사업자정보확인
모바일(스마트폰용) 버전으로 보기